명함 소스 다운로드

스테이플 저렴 한 비용으로 소재 멋진 스테이플 비즈니스 카드를 디자인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이러한 카드는 매우 화려하 고 진정한 고화질 선명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플도 큰 인쇄 회사의 이름입니다. 스테이플 명함은 대부분 다른 느낌과 질감을 원하는 창조적인 사람에 의해 사용 됩니다. 안녕! designshock 귀하의 비즈니스 카드 템플릿과이 페이지에 이러한 템플릿의 프레 젠 테이 션 굉 장 하기만 하면 훌륭합니다! 한 번 더 시도 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작동, 또한 스팸 메일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정크 폴더 카드는 사진과 함께 인쇄 된 했다. 내 자신의 사진과 함께 명함을 만들 수 없습니다. 빈 명함으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쉽지 않았다. 내가 찾던 아니 었 어.

포토샵 CS 6에서 명함을 만들기 위해, 당신은 적절 한 형식으로 외부 명함 아이콘이 필요 하 고, 당신은 카드의 정확한 크기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에 따라 새 문서를 작성 하 고 큰 이미지에서 추출한 부분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창의적인 배경 영상을 적용 합니다. 강조 색상으로 텍스트를 작성 하 고 멋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디자인 항목과 슈퍼 컬러 조합을 사용 합니다. 스테이플 디자인, 샘플을 많이 제시 하 고 비즈니스 카드에 대 한 어떤 점에서 사용자가 저렴 한 가격에 그것의 사용을 만들 수 있는 템플릿이 있습니다. 이것은 빠른 접근 방식과 하나의 욕망을 할 때 전문적인 보이는 사진을 명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플 비즈니스 신용 카드를 신청 하려면, 당신은 비즈니스 카드 예제, 상업 및 개인 계정 중에서 선택 하 여 스테이플 주식 회사와 계좌를 개설 해야 합니다. 각 계정은 특정 혜택과 함께 제공, 당신은 잘 신청 하기 전에 그들을 확인 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밖으로 잃지 않는다 그래야 빌린 총계 및 숨겨 지은 기간 및 조건에 관심사를 위한 다른 절을 이해 해야 한다. 이 우수한 물림 쇠 명함 템플렛에는 다른 배경 또는 주문 짜임새로 사용자를 실험할 수 있는 11의 PSD 파일이 있다. 우수한 명함 템플렛은 똑똑한 목표를 통해 편집 가능 하 포 일 각 인, 서류상 짜임새 통제 및 세계적인 조명 선택권으로 온다.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을 위한 무료,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 템플릿을 다운로드 합니다. 우리의 카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변화 모양, 색깔 원본 또는 당신이 그것에 게 당신의 자신을 만들기 위하여 상상할 수 있는 다른 것 포함 한다. 명함은 직업적인 생활의 중요 한 부분 이다. 명함 디자인은 사람의 개성을 드러낸다. 따라서 그것을 보는 사람에 대 한 긴 마지막 인상을 떠나는 굉 장하고 창의적인 비즈니스 카드를가지고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비즈니스 카드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포토샵 CS 6 다른 디자인 옵션 및 요소의 가용성으로 인해 만들어집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비즈니스 카드, 프리미엄 빈티지 명함, 엠 버와 골드 스테이플 비즈니스 카드는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당신은 샘플 스테이플 비즈니스 카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샵 CS 6에 대 한 템플릿과 매개 변수를 사용자 정의 하 고 그것에 게 당신이 쉽게 원하는 디자인을 제공 합니다. 그들은 창조적이 고 눈길을 끄는 멋진 색상 조합과 함께. 이 프리미엄 샘플 명함 완벽 하 게 사용자 정의 완전히 계층화 된 이며 3 로고 레이아웃, 20 배경, 10 레트로 필터와 오버레이 효과와 함께 제공 됩니다. 이 고해상도, 인쇄 준비 템플릿 명함 뒷면에 많은 연락처 아이콘이 있습니다.

물림 쇠는 가정 사업 관련 목적을 위한 사람들의 질량에 제안 되 고 있는 매일 사용 된 물자의 저가를 위해 고 명 하다. 스테이플 유용 합니다 그것을 제공 하는 다양 한 비즈니스 카드와 같은 개인 명함 종류에 따라 적절 한 템플릿. 이것은 확실 하 게 더 많은 고객을 유치 할 비즈니스 카드의 높은 품질과 풀 컬러를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