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다운로드 속도

메가이 삭제 된 파일을 감지 하 고 « 파편 » 섹션에 전달. 이 방법은 내가 완벽 하 게이 파일 복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기능 (파편)입니다, 나는 보통 매우 조심 해요. 그가 작년에 첫째로 검거 된 후에 여기에서 면접 닷컴 이다. 이 인터뷰에서, 지속적으로 Megaupload을 옹호 닷컴과 똑같은 서비스와 함께 다시와 서 다짐 하지만, 강하고, 더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는 단지 (그리고 일종의 내 우상으로 설정 되어) 않았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이 말을 해: 저는 노트북에 백업 내 주요 파일에 메가를 사용 했습니다. 어제 실수로 매우 중요 한 파일을 내가 방금 한 폴더에서 다른 이동 했다 수정 했습니다. 확장은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 시키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파일을 배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에 확장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50 킬로바이트/s의 주위에 점점 1.2 GB의 파일을 다운로드 메가는 2015에서 메가 크롬 확장 이라는 브라우저 플러그인 확장을 발표 했다. 그것은 로딩 시간을 줄임으로써, 다운로드 성능을 향상, 광고 및 보안 강화. [55] 메가도 파이어 폭스에 대 한 브라우저 확장 기능을 발표 했다.

[56] 메가는 Megaupload의 더 크고, 더 나은 새로운 자료 이다. 메가는 지금 가입을 위한 자유로운 저장의 50 GB까지 새로운 사용자를 주고 있는 구름 저장 서비스 이다. 나는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전송 웹 사이트를 multcloud 라는 구름을 사용! 그것은 약 10-15 mbps의 속도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메가에서 내 파일을 전송 하 고 나중에 난 그냥 주위에 8 Mbps의 속도로 내 노트북 내 드라이브를 동기화! (추 신-내가 직접 메가에서 다운로드 하는 경우 약 120 kbps의 속도를 얻을 이렇게 상당한 개선)입니다 음,이 거 대 한 쓰레기를 잊지 그것은 부 진한 속도가 미친 당신을 드라이브 것입니다. 나는 확실히 중반 19 세기 telegraphist이 프로그램 보다 더 빨리 모스 코드를 사용 하 여 내 파일을 전송할 수 있어요 … 메가 (메가로 대문자로 양식에 일치 시키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파일 호스팅 서비스 메가 한정판, 뉴질랜드-기반 회사에 의해 제공 됩니다. 이 서비스는 주로 웹 기반 앱을 통해 제공 됩니다. 메가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은 또한 윈도우 폰, 안 드 로이드와 iOS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 잊어버려. 테스트 하기 위해 나는 자유로운 50 gb 어카운트를 만들었고 3gb 파일을 업로드 하려고 애 썼다. 업로드 속도는 60kb/s의 밑에 다만 있었다. 56k 전화 접속 모뎀이 약 25 년 전에 있었던 것과 같은 속도입니다. 7 월 2015 있음, 닷컴 그가 기술 웹사이트 Slashdot와 Q&A 세션에서 메가 서비스를 신뢰 하지 않는, 회사는 « 누가 중국에서 사기를 위해 원하는 중국 투자자에 의해 적대적인 인수 로부터 고통을 » 했다 주장 하 고 있다는 뉴질랜드 정부가 압수 했다 투자자의 몫은 지금 위치의 통제가 있다.

독자 들이 그것을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닷컴과 그가 완전히 오픈 소스 비영리 경쟁을 설정할 계획 이다. 닷컴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그는 메가의 상태의 상세한 고장을 발표할 계획을 발표 했다. 31 [32] [33] 메가 그 당국이 반대 하지 않은 또는 어떤 메가의 작업을 방해 반응. [34] 사이트의 초기 사용자는 느린–존재 하지 않는 업로드 속도 및 로그인 문제를 포함 하 여 다양 한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17] 서비스는 앞으로 3 일 동안 약간 개선 하지만, 업로드의 큰 볼륨에 대 한 불충분 남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