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다운로드 위치

메가 다운로드 idb 라는 임시 폴더의 파일을이 폴더는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메가에서 다운로드 때마다, 나는 32 기가바이트 플래시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 하더라도, 내 크롬 북의 SSD에 공간의 톤을 잃게됩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 게 파일을 전송 하기 전에 메가 임시 장소로 데이터를 다운로드 생각 하 고 있어요. 그리고 그 위치는 여전히 데이터를 저장 하 고 공간을 차지 하고있다. 4 부분: 다운로드 및 메가 싱크 clientup 설치 메가의 로컬 파일 관리 메가 동기화 clientsessup 메가 로컬 폴더 커뮤니티 Q&A 첫 번째 다운로드를 열려고: 파이어 폭스 버튼 > 다운로드 (팝업). 여기에 모든 다운로드의 목록 이어야 합니다. 미리 설정 하 여 다운로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Firefox 버튼 > 옵션 (팝업) > 일반 탭 메가 다운로드가 방해 하거나 어떤 이유로 중지 하는 경우, 임시 파일이 붙어 있고 여유 공간이 많이 걸립니다. 난 더이상 메가에서이 때문에 내 크롬 북에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50 MB의, 0 바이트로 날 떠날 것입니다. Mega.co.nz 다운로드 (주간) idb 라는 임시 폴더에 있는이 폴더는 다음과 같습니다. c: 및 SettingsuserApplication DataMozillaFirefoxProfilesfrxzit8g.defaultindexedDBhttps + + + 메가.

주식 nzidb 사람이 정확히 어디 있는지 메가 그것의 임시 데이터 유지? ctrl + H를 통해 브라우징 데이터를 지우고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기본 것 들을 청소 하기 전에 체크 하는 데) 뭐가 더 때로는 메가 그냥 다운로드 중지 되며, 어느 날 때 내가 그것을 만들어가 격화 gets 비율에 갇혀 있어 다운로드 합니다. 이 사이트는 아무 상관이 있다. 파일은 (기본) 미리 설정 된 위치에 다운로드 되었거나, 어디서 든 지 Firefox에 게 메시지를 저장 하 라고 했습니다. 6 개 부품: 생성 폴더 만들기 foldersuploading 파일 파일 공유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에 메가 모바일 appcommunity Q&A (1) 사용,이 폴더로 확인 합니다. (2) 경우에, 당신은 위치를 너 자신 선택 했다. 당신이 그것을 안다면 당신은 윈도 즈 탐험가 탐색 기능 (당신이 정말로 단서가 없다면)이 파일 이름을 위해 이용할 수 있다. 이 탭에는 두 가지 옵션이 표시 되는 « 다운로드 » 섹션이 있습니다. (1) 파일 저장 (2) 항상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묻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파일을 찾아낼 수 없다 그러나, 지금 나는 더 적은 유효한 공간 조차 있다!? 난 정말 두번 공간의 금액이 필요 합니까, 어디서이 수수께끼 파일을 찾을 수 있도록 내가 그것을 사용 하거나 삭제 합니까? 파이어 폭스의 최근 버전 (버전 25이 대답이 작성 된 당시)에는 파이어 폭스 툴바의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 모양의 다운로드 아이콘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완료 하면 다운로드 아이콘의 색상이 녹색으로 변경 됩니다.

다운로드 화살 (위)에 클릭과 그것은 아래 screenshot에 (서) 보여 지는 as 완성 된 다운로드의 목록을 전시할 것 이다. 그 위에 마우스 커서를 이동 하 여 목록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 한 파일은 당신이 그것을 선택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 색상을 변경 합니다. 선택한 다운로드 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팝업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열기를 포함 하는 폴더를 선택 하 고 파일 브라우저 창 (windows 탐색기)이 다운로드 한 파일이 있는 폴더에서 열립니다. 파일을 결합 하려면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열고 파일이 있는 폴더를 탐색 한 다음 « 복사/b l i l e l e + file2 + … + filen 결합 » 따옴표 없이.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게) Firefox이 내부적으로 파일을 저장 하 고 있는지를 찾고 싶다면: Tiếng 베트남 윌: Sử dụng Dịch vụ Lưu trữ đ á m máy 메가, 스페인어: usar 엘 almacenamiento 엉 라 nube 드 메가, 포르투갈어: usar o를 아르텐젠토 em nuvem 메가, 바 하 사 인도네시아: mengunakan penypanan 클라우드 메가 할 , 프랑스어: utiliser 르 서비스 드 stockage nugique 메가, 네덜란드: 메가 clouddoslag gebruiken, Deutsch: 덴 메가 클라우드 speicher nutzen, 中 文: 使用MEGA云存储服务, 러시아의: использовать облачное хранилище 메가, ไทย: ใช้พื้นที่เก็บข้อมูลบนคลาวด์ของเว็บ에 메가 Windows C:UsersUSERNAMEAppDataLocalGoogleChromeUser DataDefaultFile 시스템 은 xxxxx 부품에 대 한 적절 한 값을 대체 합니다.